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뉴욕과 하와이 비교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20-01-04 14:40: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22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아메리칸메드 가족여러분,



 



해마다 선택임신을 위해 뉴욕으로 오시는 부모님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감사드립니다. 또, 저희가 하와이에서도 진행을 하다보니 뉴욕과의 차이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에대한 간단한 안내 드리려고 합니다.



 



시술을 받기 위해 오시는 부모님들은, 본인들이 자녀들도 이미 있으시고, 단지 원하는 성별 자녀를 임신하기 위해 오다 보니 한번의 시술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거라 믿고, 하와이나 뉴욕이어느곳이던  같이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시기도 합니다만, 시험관 시술, 특히 30세 이상의 시술자들의 경우1회 시술로 임신까지 성공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습니다. 따라서 1회 시술로 임신까지 가기 위해서라도 반드시 기본적인 의료진의 수준, 시술 경험과 전체적인 시설이 잘 되어 있는 곳을 선택하시는 것이 필요한데요, 저희 뉴욕 병원은 우수한 의료진과 자체 수술실을 확보하고 있는 30,000회 이상의 시술 경험을 가진 센터입니다.



 



하와이 인구 100만명 중 난임으로 아기를 원하는 분들이 얼마나 될까요? 잠깐만 생각 해 보셔도 하와이 병원 시술 케이스가 많을 수 가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아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이렇게 시술 경험이 뉴욕이나 다른 대도시에 비해 절대적으로 부족합니다. 시술을 많이 하는 곳에서 시술 받으시는 것이 당연히 더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 30세 이상 고령의 임신의 경우에는 더많은 스킬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하와이는 우리나라로 본다면 제주도 같은 아무래도 인프라가 절대적으로 부족할 수 밖에 없는 섬 입니다. 암 같은 큰 병이 걸리면 하와이에서 수술 하는 분들은 없습니다. 뉴욕이나 시카고 같은 미국 주요 도시로 나와서 수술을 하게 되죠. 또 선택임신을 위해 꼭 필요한 수정란의 성별 검사를 위한 PGS센터(염색체 검사)가 없어 뉴욕으로 보내 성별을 유선이나 이멜로 확인 한 후 시술을 진행하는 한계가 있습니다. 뉴욕과 달리 수정란을 냉동시키지 않고 바로 이식하는 신선배아 이식은 하와이에서는 아예 할 수 도 없는 이유이고, 냉동 배아 이식만 가능하고 냉동 배아 이식이 좋다고 광고를 할 수 밖에 없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한번에 성공하시고 오셔야 됩니다. 두번 세번은 너무 많은 비용과 시간을 필요로 하게 됩니다.



 



30세 미만의 자녀가 있으신 분들의 시술은 지금도 하와이 시술에 부정적이지 않습니다만, 본인들이 30세 이상 이라면, 뉴욕이 말할 필요도 없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선택임신, 이 시술은 처음부터 끝까지 정확하고 섬세한 케어가 있어야 됩니다. 난임이 아니다보니 그냥 가서 한번 채취하고 수정시키면 원하는 성별의 수정란이 나와 이식이 되고, 임신이 되는 말처럼 단순하게 진행이 되는 시술이 아닙니다. 반드시 올바른 병원과 연계되어 있는 곳인지 확인 하시고 준비 하셔야지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