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뉴욕과 하와이 비교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20-01-04 14:40: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아메리칸메드 가족여러분,


해마다 선택임신을 위해 뉴욕으로 오시는 부모님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감사드립니다. 또, 저희가 하와이에서도 진행을 하다보니 뉴욕과의 차이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에대한 간단한 안내 드리려고 합니다.


시술을 받기 위해 오시는 부모님들은, 본인들이 난임이 아니고 자녀들도 이미 있으시고, 단지 원하는 성별 자녀를 임신하기 위해 오다 보니 한번의 시술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거라 믿고, 하와이나 뉴욕이어느곳이던  같이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시기도 합니다만, 시험관 시술, 특히 30세 이상의 시술자들의 경우1회 시술로 임신까지 성공하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1회 시술로 임신까지 가기 위해서라도 반드시 시술 경험과 시설이 잘 되어 있는 곳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임을 유의 하시기를 바랍니다. 뉴욕 병원은 모병원인 마리아의 자료를 공유하기 때문에 1년 기본 30,000회 이상의 시술 경험을 토대로 시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와이는 인구 100만명 중 아기를 원하는 분들이 10만이나 될까요? 또 그중에 난임인 분들은 또 얼마나 될까요? 하와이 병원 시술 케이스가 많을 수 가 없겠죠? 이렇게 시술 경험이 뉴욕에 비해 절대적으로 부족합니다. 특히 30세 이상 고령의 임신의 경우에는 더많은 스킬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하와이는 제주도 같은 섬 입니다. 암 같은 큰 병이 걸리면 하와이에서 수술 하는 분들은 없습니다. 뉴욕이던 시카고 같은 미국 주요 도시로 나와서 수술을 하게 되죠. 이렇듯 선택임신을 위해 꼭 필요한 수정란의 성별 검사를 위한 PGS센터(염색체 검사)가 없어 뉴욕으로 보내 성별을 유선이나 이멜로 확인 한 후 시술을 진행하는 한계가 있습니다. 뉴욕과 달리 수정란을 냉동시키지 않고 바로 이식하는 신선배아 이식은 아예 할 수 도 없는 이유이고, 냉동 배아 이식만 가능하고 냉동 배아 이식이 좋다고 광고를 할 수 밖에 없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한번에 성공하시고 오셔야 됩니다. 두번 세번은 너무 많은 비용과 시간을 필요로 하게 됩니다.


30세 미만의 자녀가 있으신 분들의 시술은 지금도 하와이 시술에 부정적이지 않습니다만, 본인들이 30세 이상 이라면, 뉴욕이 말할 필요도 없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