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단 한번 일주일 방문, 엄마만 오시면 됩니다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20-08-26 17:54:4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1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아메리칸메드 가족여러분,


뉴욕 병원에서 사전에 성별을 확인하고, 엄마만 일주일 이내 미국 체류 착상을 하고 돌아 오실 수 있습니다.

아빠 직장이나 사업의 이유로 큰 제한이 되었던 귀국 후 2주간 코로나로 격리를 해야 하는 현실적인 어려움이 많았던 시술을 아빠는 오지 않으셔도 되니 이제 정말 고민없이 편안하게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사실상 착상 횟수만 많이 가진다면 100% 임신도 가능할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2회 착상을 기본으로 진행 하는  것 아시죠? 예전처럼 몇개의 수정란을 확보할 수 있을지도 모른채 가서 채취하고 수정시키지 않고 국내에서 사전에 확보하고 성별도 확인 한 후 뉴욕 방문 하여 시술 받으시게 되어서 성공을 100% 자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간, 비용, 시술 스트레스 모두 해결이 가능하게 되었다고 감히 말씀 드릴 수 있는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고, 많은 문의 010.7234.1969로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 선택임신, 이 시술은 처음부터 끝까지 정확하고 섬세한 케어가 있어야 됩니다. 난임이 아니다보니 그냥 가서 한번 채취하고 수정시키면 원하는 성별의 수정란이 나와 이식이 되고, 임신이 되는 말처럼 단순하게 진행이 되는 시술이 아닙니다. 반드시 국내 병원에서 미국 병원까지 연계되어 있는 곳인지 확인 하시고 준비하셔야지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