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작성자 노**** (ip:)
  • 작성일 2020-08-16 08:13:5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82
평점 5점
몇번을 망설이다가 선택임신을 결정한 후, 블로그나 다른 산모의 경험을 공유하고 정보도 모으려고 시간이 될때마다 읽고 어떻게 알아보고 어떤 에이전시와 상담해야할지, 저는 딸이 둘이고 시부모님의 바램은 오로지 손자를 원하셨기때문에 그에 대한 스트레스와 걱정이 큰 상태였습니다. 남편과 상의해 우선은 경험과 노하우가 축적된 에이전시와 먼저 상담해보자해서 처음 아메리카 메드의 대표님과 상담을 했었습니다. 상담하면서, 혼자 고민하기보단 먼저 상담부터 했어야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당시 쌓여있던 걱정을 덜었으며 남편과 저는 신선이식을 할 수 있는 뉴욕의 선별임신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뉴웨이의 박사님들, 그리고 뉴욕의 Jen 실장님 케어로 2대 독자인 저희 가족은 건강하고 귀한 아들을 얻었습니다. 임신동안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냈고 시부모님이 너무 기쁘하시면서 저보다도 출산날을 기다리셨습니다.
아메리칸 메드 대표님, 모든 분께 감사했고, 무엇보다 뉴욕에서 머무는 동안 저를 위한 맞춤 케어와 한국에서 느끼지못한 산모에대한 친절하고 세심한 배려들, 검사동안에도 제가 궁금해하는 모든 부분에 대한 박사남들의 조언들과 뉴욕에서 이식후 한국으로 돌아와 착상후에도 변함없이 격려보내주셔서 감사했었습니다.
저희는 뉴욕에 늦봄에 입국했는 데 병원이 센트럴파크역 가까워 아침 일찍 검진받고 두딸과 남편과 함께 초록잎들을 보며 공원을 산책했던 시간들이 기억들이 남았있습니다.
코로나에도 모성애로 아들을 가지기위해 애써는 산모들을 케어해주시는 뉴욕의 박사님들과, Jen실장님 노고가 많으십니다.
건강하시고,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